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웹툰] 배우로서 살겠다 지난 날을 후회하며 과거로 회귀한 조연 배우 이제는 어머니와 행복하게 살겠다

Web/웹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8. 23:28

본문

반응형

출처: 카카오 웹툰 , 배우로서 살겠다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겨울이라서 그런가 역시 집에서 웹툰과 소설을 보는 것만큼 재밌는 것이 없더라고요. 지금도 열심히 웹툰을 보고 있는데 이번에 너무 재밌는 웹툰을 찾게 되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ㅠㅠ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이 웹툰에 빠지실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작품 소개

출처: 카카오 웹툰 , 배우로서 살겠다

 

'배우로서 살겠다'라는 제목에서 조금은 장르를 알 수 있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판타지 성향이 조금 포함되어 있어 더욱 재미를 주기도 하는데, 그것은 바로 회귀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때로는 감동적이고 때로는 웃기는 내용들이 가득한 웹툰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있어서 평점이 무려 10.0이라는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목: 배우로서 살겠다

작가: 김해마 / 두시 / 고광(원작)

연재 플랫폼: 카카오 웹툰

장르: 드라마 / 판타지 / 회귀

연재 정보: 수요일 웹툰 / 32화 / 연재 중

 

줄거리

출처: 카카오 웹툰 , 배우로서 살겠다

 

어렸을 적 가난한 삶을 살던 장영국은 텔레비전을 보다가 티비 속 배우의 말을 듣게 되었다.  그 배우는 자신도 어렸을 때 가난했지만 이제는 한강이 보이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는 내용의 말이었다. 공부도 못하는 장영국에게는 그 한마디로 배우라는 꿈이 생기게 되었고, 배우로서 열심히 살아가며 결국 연기대상에서 최우수 조연 연기자 상을 받게 되었다. 하지만 배우로서 살아가기 위해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며 어머니를 잘 모시지 못했고, 결국 돌아가시게 되었다. 그런 자신을 원망하며 지난날을 후회하다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눈을 떠보니 과거 학생시절로 돌아왔다.

 

과거로 돌아온 주인공은 이제 연기를 하지 않을 것이며, 어머니 일을 도우며 공부를 하여 공무원을 목표로 살아가게 된다. 하지만 세상은 돈을 요구했고 결국 장영국은 연기를 통해 돈을 벌게 되는데. 딱 한 번만 하겠다던 연기가 대박이 나고 어머니의 응원으로 다시 한번 배우로서 살아가는 내용의 스토리이다.

 

후기

 

처음 웹툰을 접했을 때에는 원작이 소설이라는 것을 모르고 보게 되었는데요. 스토리와 그림체가 너무 잘 어울리고, 스토리 자체도 너무 탄탄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면서 때로는 웃기도 하고, 때로는 슬프기도 했는데요. 웹툰 속 주인공이 연기하는 드라마들의 내용도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튼 엄청 재밌습니다!! 스토리가 좋은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웹툰이라고 생각하며 오늘은 이상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