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맨스 웹툰] 보기만해도 심장이 간질거리는 로맨스 웹툰 추천

Web/웹툰

by NO.1 쭌슈리 2022. 12. 12. 22:40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제가 웹툰을 처음 보기 시작하던 게 중학생 때였는데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서 10년 이상의 기간 동안 웹툰에 빠져 살고 있네요. 지금까지 본 웹툰만 약 100개 가까이 될 것 같은데, 오늘은 최근에 제가 재밌게 본 로맨스 웹툰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편에서는 로맨스 말고도 판타지나 액션, 학원물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추천드릴 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를 가진 여자 주인공과 개를 극도로 무서워하는 남자 주인공이 나오는 신박한 소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인공이 저주를 풀기위해 노력하는 과정과 그 안에서 싹트는 사랑, 더불어 가슴아픈 짝사랑이 묻어 나오며 스토리의 짜임새가 좋고 저주라는 소재가 어쩌면 허무맹랑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적당한 현실반영을 통해 몰입도를 높여주는 웹툰입니다. 작품의 스토리만큼 작화도 훌륭해서 로맨스 입문자들도 오글거림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혜 작가님의 최근 작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또한 작가님 특유의 그림체나 스토리가 잘 묻어나와 같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목: 오늘도 사랑스럽개

작가: 이혜

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로맨스

연재 정보: 87화, 완결

 

재혼 황후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재혼 황후

 

재혼 황후는 소설 원작의 과거 제국 시대의 로맨스를 담은 웹툰입니다. 바람난 남편과 내 모습을 모방하고 따라 하는 여우 같은 상간녀, 이혼 후 미련을 가지는 모습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답답함을 느낄 수 있으나 그만큼 복수에 대한 통쾌함이 큰 웹툰입니다. 주인공의 귀품 있고 걸 크러쉬 한 성격과 남자 주인공의 능글맞고 순둥 한 느낌에 캐미가 좋고 원작 소설도 인기 있었는데 원작 소설에서의 표현을 그림으로 정말 잘 묘사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본 로맨스 웹툰 TOP 3에 든다고 생각합니다.

 

제목: 재혼 황후작가: 히어리 / 숨풀 / 알파타르트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장르: 로맨스 / 궁중 로맨스연재 정보: 122화(시즌 2), 네이버 연재(현재 휴재 중)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는 소설 원작의 과거 유럽 황실을 배경으로 한 로맨스 웹툰입니다. 이 작품의 주인공은 남편과 가족들에 의해 죽음을 당하고 회귀했는데 자신의 신변 보호를 위해 대공가에 계약 결혼을 요청합니다. 주인공의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계약 남편과 시누이, 시어머니 등 모두가 여자 주인공을 좋아하게 되는 스토리인데 그 과정에서 웃음 포인트가 있어서 더욱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목: 시월드가 내게 집착한다

작가: 승우 / 한윤설

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로맨스

연재 정보: 54화, 일요일 연재(현재 연재 중)


오늘은 제가 정말 재밌게 봤던 로맨스 웹툰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제 머릿속에 아직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 마음을 꾹 눌러 담고 천천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웹툰들은 일반적인 사랑 이야기보다는 특정한 소재가 바탕으로 깔려있어서 로맨스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이나 기존의 로맨스를 많이 봐서 새로운 소재의 로맨스 작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