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당/시장앞] 조선육고기 삼겹살, 껍데기, 항정살 거를 타선이 없는 맛집입니다!

Place/맛집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9. 19. 17: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는 똑똑박사입니다~:) 얼마 전 슈리랑 함께 원당역 부근에서 데이트를 즐겼었는데요. 놀거리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마음 편하게 놀기 너무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무엇보다 저희 커플의 데이트 끝은 술 한잔 마시면서 대화를 하는 것인데 원당이 딱 좋고 마음도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글 역시 마지막으로 들린 맛집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선육고기(메뉴판)

 

조선육고기 원당본점이 오픈을 9월 1일에 했다고 합니다! 저희는 운 좋게 방문했을 당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돼지껍데기 + 소주 1병을 받았어요! 내부는 정말 깨끗하고, 무엇보다 더울 수 있는데 에어컨 바람이 사방으로 잘 퍼져나갈 수 있게 해 주셨더라고요! 메뉴로는 모둠 스페셜이 있었는데 가격이 참 좋더라고요. 모둠 한 번 확인해 보고 주문하기!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고사리나물, 파무침, 양념게장, 김치를 주시더라고요! 고사리와 양념게장은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반찬들이기도 하고 고깃집에 밑반찬으로 나올 줄 몰랐는데요. 고사리는 불판 위에서 같이 구워 먹으면 대박 맛있습니다! 양념게장은 살도 가득 차있고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알맞게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진을 너무 맛없게 찍어버려서 가져오지 못한 된장찌개! 다른 고깃집 가면 된장찌개에 고추를 넣어서 먹는 편이었는데요. 이곳은 따로 넣지 않더라도 얼큰한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삼겹살

 

저랑 슈리는 삼겹살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처음에 삼겹살 2인분으로 시작을 했는데요. 살이 두툼하게 나와서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삼겹살의 육질이 너무 좋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구운 고사리에 삼겹살과 구운 김치, 구운 마늘까지 같이 먹으니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 구운 고사리가 이렇게 맛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ㅠㅠ 사장님 대박입니다!

 

돼지껍데기 & 항정살

 

먼저 이벤트로 주신 돼지껍데기부터 말하고 싶네요. 여기는 돼지껍데기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대박이에요! 양념갈비맛 소스인 것 같은데요. 불판 위에 두고 술 한잔 마시며 먹었는데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식감과 맛은 황홀 그 자체였습니다. 꼭 방문하게 된다면 껍데기 필수입니다! 그리고 항정살을 주문하였는데 너무 이쁜 모양으로 나오더라고요!? 항정살은 원래 기름기가 많은 부위이지만 느끼함 보다는 탱글함에 놀랐습니다. 이곳은 고기들의 상태가 정말 최상인 곳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