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발산/웨돔] 곱분이곱창, 숯불향이 가득한 곱창과 막창의 조화는 누가와도 못이겨!

Place/맛집

by NO.1 쭌슈리 2023. 8. 30. 23: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요즘 비가 와서 날이 선선해졌는데 가끔씩은 춥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지하철에서 유난히 추워서 겉옷을 가지고 다니는 편입니다ㅠ0ㅠ. 이제 곧 더위는 가고 시원해질 것 같은데 가을 옷을 미리 대비해 놔야겠습니다. 오늘은 쭈니와 지난번에 방문했던 곱창 전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곱분이곱창 일산장항점

 

 

저희가 방문한 곳은 곱분이곱창입니다! 워낙 유명한 곱창 전문점이라 모르시는 분이 없을 거라 생각하면서도 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위치는 정발산역 웨스턴돔 쪽에 있고 일산장항점이나 장항웨돔점으로 찍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하고 네온사인도 한층 술맛을 살려주는 것 같아요.

 

곱분이곱창 메뉴

 

 

저희가 방문했을 때 찍어놓은 메뉴판입니다. 저 당시에는 숯불직화 무뼈닭발이 신메뉴였는데 이제는 아닐 수도 있겠네요:) 메뉴가 숯불이나 철판으로 나눠져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저희는 고기러버들이니 삼겹살이 포함되어 있는 모둠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메뉴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와사비마요소스, 슬라이스 된 마늘과 청양고추, 쌈장, 치킨무, 쌈채소가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와사비마요소스를 맛있게 먹었는데 쭈니는 쌈장을 더 좋아하더라고요:)

 

직화삼겹모둠 2인(곱창+막창+삼겹살)

 

저희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직화삼겹모둠 2인을 주문했습니다. 곱창과 막창, 삼겹살이 모두 포함된 메뉴로 양념이 묻은 채로 나옵니다. 소금구이로 먹어보고 싶어서 여쭤보니 모둠은 양념밖에 안 된다고 하시네요ㅠ0ㅠ.. 아쉽지만 3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니 오히려 좋습니다:) 곱창은 부추와 콘샐러드가 같이 나오는데 철판에 나와 수시로 데워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적당히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었고 술안주로 정말 좋았어요! 사진으로 볼 때는 양이 얼마 안 되는 것 같은데 정~말 정말!!! 너무 많아서 먹다가 남겼네요ㅎ0ㅎ. 많이 드시는 분들도 술과 함께라면 2명 기준 2인 세트 추천드립니다!

 

사이드: 계란찜 / 볶음밥

 

사이드로는 계란찜과 볶음밥을 준비했습니다. 계란찜은 따로 주문하지 않고 해당 가게의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았는데 생각보다 양을 많이 주시더라고요ㅋㅋㅋㅎ 계란찜은 엄마가 해준 맛이었습니다. 포슬포슬한 느낌? 볶음밥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남은 곱창과 함께 볶았는데 역시나...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었어요! 이미 곱창들을 먹으며 배가 가득 차있는데도 끝이 없이 들어가니.... 이거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피하세요^^!

 


 

곱분이곱창 일산장항점은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 식당이었습니다. 처음 주문할 때부터 너무 친절하시니 저희도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프랜차이즈 특성상 특별하게 맛있다!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가격 대비 양도 정말 많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저희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곱분이곱창 장항웨돔점의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