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퓨전 판타지 소설] 헌터튜브 동영상으로 강해져! 연재 당시 제가 재밌게 읽었던 소설 중 하나입니다!

Web/웹소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30. 22:37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헌터튜브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래전에 읽었던 소설이 기억나서 다시 보게 되었는데요. 이 또한 한때 즐겨봤던 소설로 나름의 재미가 있기 때문에 모두에게 간단하게나마 소개드리고 싶어 이렇게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현대 판타지이면서 퓨전 판타지인 소설 지금 바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품 소개

이미지 출처: 헌터튜브

 

헌터튜브라는 소설은 카카오 페이지에서 9.3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는 소설로, 무려 310.4만 명이 보았던 인기 있는 소설이었습니다. 연재는 2017년도부터 2018년 1월까지 이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4년 전에 연재했던 소설입니다. 

 

제목: 헌터튜브 : 동영상으로 강해져!

작가: heve 작가님

플랫폼: 카카오 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장르: 현대판타지, 퓨전 판타지

연재 정보: 완결 / 254화 (10권 24화) 

출판사: 고렘팩토리

 

줄거리

 

누구나 마나를 가지고 태어나는 각성자의 시대에서 무마나증으로 신체 내부에 최소한의 마나도 없는 희귀병을 가지고 태어난 주인공 나재하. 그렇게 태어났을 때부터 몸이 좋지 않았고, 그로 인해 부모님에게 버림을 받아 고아원을 전전하며 생활하며 성인이 되었다.

 

성인이 되어 일을 하게 된 직장에서도 과도한 업무량을 나재하에게 주는 악덕 상사가 있었고, 이 상사는 마나가 없는 나재하를 회사에서 내보내기 위해 벌인 일이다. 그렇게 나재하가 피토하며 일을 하던 와중 직장 상사는 나재하에게 사직서를 제안하였고, 버티지 못하겠다고 판단한 나재하는 사직서를 내기로 마음먹었다. 그렇게 기분도 꿀꿀한 날에 몸 상태도 좋지 않은 상태로 집에 들어와 뮤튜브를 틀고 밤새 시청하기 시작한다. 그렇게 추천 영상들을 보다 [각성]이라는 제목에 이끌려 보게 되었고, 갑작스럽게 각성을 하게되었다. 

 

뮤튜브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스킬이란 스킬은 모두 가질 수 있는 사기적인 스킬을 획득한 주인공의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스토리를 담은 소설이다.

 

후기

 

연재 당시에는 일반적인 설정은 다른 소설에서 많이 보았지만 영상을 보고 각성하며, 영상을 통해 강해지는 내용의 주제는 처음 보았기에 더욱 재미있게 느껴졌던 소설입니다. 조금의 아쉬움은 있는 소설이지만 읽기 전에 그런 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마음 편하게 보면 즐기기에 충분히 좋다고 생각이 드는 소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있게 즐겼지만 개연성 등에 예민한 분들은 아쉽다는 평이 조금 있더라고요. 이상으로 오늘의 간단한 소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