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카페 추천] 파베뉴, 넓은 잔디 뷰에서 힐링하고 가세요

Place/카페

by NO.1 쭌슈리 2023. 3. 6. 22:2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최근 파주에서 카페를 가려고 찾던 중 제주도 느낌의 넓은 잔디밭이 있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인생샷을 건지고 오셨다고 하길래 저도 무작정 카페로 달려갔습니다. 커피 맛은 물론 디저트 맛까지 좋은데 뷰가 정말 좋아서 커피 맛이 더 향긋하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파베뉴

 

 

이번에 제가 방문한 카페는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파베뉴입니다! 차를 타고 들어가는 길이 조금 복잡해서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라는 의문이 생기긴 했지만 막상 도착하니 정말 느낌이 좋은 곳이었어요. 넓은 잔디밭과 소나무가 정말 잘 어울렸고 저는 아직 잔디가 노란 시기에 방문했음에도 운치가 있더라고요ㅎ0ㅎ.

 

파베뉴 내부

 

 

파베뉴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 넓었습니다. 깔끔한 우드 톤에 다양한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조명이 많지 않았음에도 태양광이 들어서 내부가 정말 밝았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친구랑 사진도 많이 찍고 열심히 놀았네요ㅋㅋㅎ.

 

파베뉴 메뉴

 

 

파베뉴는 내부가 넓어서 그런지 기본적인 커피와 차, 음료 메뉴를 제외하고도 브런치 메뉴도 있더라고요. 저와 제 친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간단한 당근 케이크와 오레오 마카롱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은 오레오 케이크로 주문을 한 건데 사장님과 대화가 잘못되었는지 오레오 마카롱으로 주문이 들어가서 그냥 먹어버렸습니다! 크게 중요하지 않았거든요ㅎ0ㅎ.

 

주문 메뉴

 

 

케이크에는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국룰인 것 같습니다. 달달한 케이크를 한 입 먹고 쌉싸름하고 고소한 아메리카노로 목을 축여주면 전 케이크 10조각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피는 전체적으로 고소한 느낌이었고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산미가 거의 없었고 커피 맛이 진하지 않았습니다. 당근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는데 당근이 생각보다 길고 크게 들어가서 조금 놀랐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실패 없는 조합인 것 같아요. 오레오 마카롱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달달한 오레오 맛? 나쁘지는 않았으나 개인적으로는 케이크를 더 추천드려요.


후기를 보니 많은 분들이 봄과 여름에 다녀가셨더라고요. 잔디밭이 푸릇하니 생기가 돌아 사진이 더욱 잘 나와있는데 저는 아직 아이들이 시들어 있어서 아쉬웠어요ㅠ0ㅠ. 그래도 나름 가슴 뻥 뚫리는 뷰에 개별 주차 공간도 구비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더불어 파베뉴는 노키즈존으로 조용한 게 이야기 나눌 수 있고 별채가 따로 존재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별채에 놀러 가지는 않았으나 밖에서 바라볼 때 넓은 통유리 창이 멋있어 보였습니다:) 파베뉴에 방문하신다면 5월 정도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