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가지 다양한 맛 쿠키 세트 양도 많고 정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Place/카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7. 23: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얼마 전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가 지나갔는데요. 저도 모르게 슈리가 선물을 준비했었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자랑하러 왔습니다 ㅎㅎ 제가 장난으로 수제 초콜릿을 달라고 했다가 내년에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내년에 진짜 해줘야 합니다! 슈리야 내년에 기대할게!

 

6가지 다양한 맛

 

이번에 받은 선물은 6가지 다양한 맛이라는 프리미엄 디저트 골든 쿠키 세트입니다. 신라명과라는 기업의 제품인데요. 총 6가지 맛이 나는 쿠키들이 있습니다. 초코칩이 들어가 있는 초코칩 라운드 쿠키와 밀라네즈 쿠키, 초코쿠키, 코코넛팜 쿠키, 하트쿠키, 모카쿠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서 올 때까지 기다리기 힘들었어요 ㅠㅠ

 

배송 모습

 

오늘 딱 택배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아서 상자를 가지고 왔답니다:) 포장 상태가 매우 좋았는데요. 어디 상처 없이 너무 잘 가져다주셔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상자의 크기가 내용물과 거의 비슷한 크기여서 내부 역시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몰랐는데 종이 쇼핑백도 같이 주더라고요! 유용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상자에 쿠키, 빵류라고 파손 조심해 달라는 문구도 너무 좋네요.)

 

내용물

 

이제 대망의 메인 쿠키들입니다! 포장이 너무 이쁘게 잘되어 있어서 열자마자 놀랐네요. 진짜 생각보다 양도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행복하기도 하고 여자친구가 고르고 골라서 선택하여 보내준 게 더 기쁘더라고요. 진짜 한 번 더 말하면 포장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받아본 입장으로는 너무 좋았습니다:)

 

후기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처음 받아봐서 주소 입력을 직접 하는 등 조금 어색하기는 했지만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상품 배달 상황을 알려주는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6가지 다양한 맛 쿠키 세트 제품 역시 깔끔한 포장에 부서진 쿠키 하나 없이 잘 왔다는 점이 최고입니다. 그리고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지는 이쁜 포장에 양도 많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가끔 선물하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