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마장호수 인근 카페 레드 브릿지, 호수뷰 리버뷰가 정말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Place/카페

by NO.1 쭌슈리 2023. 2. 26. 00: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저희 커플은 며칠 전 마장호수 인근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고기도 구워 먹고 불멍도 열심히 했지만 그것보다 더 좋았던 건 바로 파주 마장호수였는데요. 파주에 살면서도 이렇게 아름다운 호수가 있다는 사실에 새삼 놀라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마장호수 인근에서 저희가 들렸던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드 브릿지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파주 마장호수 인근에 위치한 레드 브릿지입니다. 레드 브릿지는 루프탑까지 갖추고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카페 내부에서는 마장호수가 한눈에 담길 정도로 뷰가 좋습니다. 레드 브릿지는 뷰뿐만 아니라 음식이나 커피까지 완벽했는데 그중에서도 주차시설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고요:) 물론 주말에는 주차 공간이 부족하겠으나 평일에 방문하시면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드 브릿지 메뉴

 

 

레드 브릿지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과 케이크, 파이까지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빵 종류가 워낙 많기도 했으나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좋아서 어떤 빵을 골라야 할지 어렵더라고요:) 음료 또한 커피, 논커피, 차 종류 등 다양했습니다. 다만 자릿세가 붙어서 그런지 아메리카노가 7,000원... 빵 2개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2개를 선택하니 3만 원 가까이 나오더라고요ㅠ0ㅠ 하지만 이 좋은 경치를 위해서 하루쯤은 투자할 수 있으니까 눈물을 머금고 결제했습니다!

 

레드 브릿지 내부

 

 

저희는 2층에 자리 잡았는데 카페가 넓은 데다가 테이블 간 간격도 멀리 떨어져 있어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건 뷰 좋은 카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창가 바로 앞 2인 석이었는데 시야가 탁 트인 통유리에 마장호수가 바로 보이는 좌석이었습니다. 의자도 푹신하고 좋아서 오래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었고 주변을 둘러보니 커플뿐만 아니라 모녀, 부부 등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도 2인 좌석을 애용하시더라고요.

 

베이커리(과일 크루와상, 과일 소보로)

 

 

저희는 딸기 크루와상과 딸기 소보로를 주문했습니다. 옆에 있는 카스테라도 너무 먹고 싶었는데 가격을 보니 참을성이 길러지더라고요ㅎ0ㅎ.. 과일 베이커리에 들어가는 생크림은 달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했으며 딸기도 정말 신선하고 달았습니다. 크루와상도 맛있었지만 저희는 딸기 소보로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속은 생크림으로 부드럽고 촉촉한데 겉은 소보로의 바삭함이 느껴지니 입안에서 미미... 아름다운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가격대는 있었지만 후회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희는 단쓴을 굉장히 좋아해서 곁들일 음료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습니다. 딸기와 생크림의 단맛, 빵의 단맛이 입 안에 올라올 때쯤 시원하고 쌉쌀한 아메리카노로 싸악 내려주는 느낌은 어떤 말로 설명해도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원두는 산미 없이 고소한 맛이었고 달콤한 빵들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호수를 바라보며 먹는 음료와 디저트 맛은 일품 그 자체입니다. 사진 속으로도 저만큼 표현되었으면 눈으로 봤을 때 더 이쁜 건 다들 아시죠?


카페까지 거리가 있다 보니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듭니다. 다만 주차 공간도 넉넉하고 내부도 넉넉해서 사람이 몰리는 주말만 피하시면 충분히 즐기실 수 있으며 좋은 자리도 앉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약 11시 30분쯤 방문했고 1시 정도 되니까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이 카페에는 루프탑도 있는데 저희가... 눈으로만 그 아름다움을 담고 사진에는 차마 남기지 못해서... 아쉬움이 정말 많습니다. 글로만 적으면 이해가 안 가실 수 있으나 레드 브릿지를 방문하신다면 티타임은 2층에서 가지시더라도 루프탑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