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타지 웹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게 되는 판타지 웹툰 추천

Web/웹툰

by NO.1 쭌슈리 2022. 12. 21. 17:15

본문

반응형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내가 키운 S급들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오늘은 눈이 정말 많이 왔어요!! 밖에 나가서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하고 싶지만.. 이미 이불속에 들어와 버린 제 몸은 나갈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내일부터는 날이 추워진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나가기 싫어지네요ㅠ0ㅠ. 이럴 때일수록 이불속에서 시간을 때울 수 있는 판타지 웹툰이 끌리는데 오늘은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제가 정말 재밌게 읽고 보았던 판타지 웹툰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역대급 영지 설계사라는 제목의 웹툰입니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주인공 김수호는 자신이 즐겨 읽던 소설 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망해가는 영지를 살리기 위해 건물을 설계하고 건설하거나 영토를 확장시키고 농사를 짓는 등 현대의 기술을 기반으로 소설 속에서 최고의 남작이 됩니다. 주인공의 사이코 같은 성격과 기질이 독자들에게 웃음을 유발하며 아파트나 온돌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건축물들이 등장하여 더욱 몰입도를 높이는 웹툰입니다.

 

제목: 역대급 영지 설계사

작가: 이현민 / 김현수 / 문백경

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판타지

연재 정보: 72화, 금요일 웹툰, 현재 연재 중

 

꽃만 키우는데 너무강함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꽃만 키우는데 너무강함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꽃만 키우는데 너무강함이라는 제목의 웹툰입니다. 주인공 황재호는 깡패와 같은 험악한 외모를 가졌지만 꽃을 정말 사랑하는 부드러운 남자입니다. 자신만의 꽃집을 열기 위해 가상현실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얼떨결에 엘프의 사랑을 받고 국왕까지 되어버린 이 남자! 꽃을 수집하고 꽃집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황재호의 게임 속 이야기는 소재만으로도 독자들에게 큰 웃음을 줍니다. 조용히 꽃만 키우고 싶었던 주인공은 과연 무사히 꽃집을 지킬 수 있을까요?

 

제목: 꽃만 키우는데 너무강함

작가: 주현후 / 쿰타타

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판타지

연재 정보: 143화, 목요일 웹툰, 현재 연재 중

 

내가 키운 S급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웹툰, 내가 키운 S급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내가 키운 S급들이라는 제목의 웹툰입니다. 내가 키운 S급들의 주인공 한유진은 동생을 위해 어떤 일이든 하는 형입니다. 하지만 몬스가 출몰하고 헌터라는 직업이 생기며 각자에게 등급이 부여되는데... 주인공은 F급, 동생은 S급!? 동생과의 마찰을 겪다 다시 한번 회귀한 삶에서 얻은 완벽한 양육자의 칭호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등급 정보가 한눈에 다 보이는데 주인공은 과연 말썽 가득한 S급을 양육할 수 있을까요?

 

제목: 내가 키운 S급들

작가: seri / 비완 / 근서

연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판타지

연재 정보: 60화, 화요일 웹툰, 현재 연재 중


오늘은 역대급 영지 설계사, 꽃만 키우는데 너무강함, 내가 키운 S급들이라는 3가지의 판타지 웹툰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현재도 계속해서 보고 있는 판타지 계의 TOP급 웹툰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림체는 조금의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가벼운 내용과 막힘없는 전개, 더불어 독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유쾌한 내용까지 빠짐없이 완벽한 웹툰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전국적으로 폭설이 내린다고 하는데 이런 날일수록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재밌는 웹툰을 정주행 하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