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놀거리 추천] 파주 야당역 내가탑게임즈 데이트하기 좋아요

Place/놀거리

by NO.1 쭌슈리 2023. 2. 8. 12: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며칠 전 생일을 맞이해서 다녀온 곳이 정말 많은데 오늘도 그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좀 많이 활동적이어서 남자친구를 데리고 이곳저곳 많이 방문하는데 특히나 오락실을 정말 좋아합니다. 야당역에서 데이트를 즐기다고 꼭 가보고 싶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탑게임즈 오락실

 

내가탑게임즈 오락실 1층

 

내가 탑 게임즈는 파주 야당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작은 인형 뽑기와 농구 게임, 두더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작은 두더지게임만 즐기던 저는 저렇게 양 옆에 놓인 두더지 게임을 보고는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2명이서 해야 간신히 깨는 느낌이어서 자녀와 함께 즐기기도 좋습니다.

 

내가탑게임즈 오락실 2층

 

 

1층은 정말 작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었다면 2층부터는 분위기가 정말 달라집니다. 기본적인 조이스틱 게임부터 펌프, 사격, 레이싱 게임 등 정말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었고 저희는 여기서 거의 1시간 넘게 놀다 갔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가 좋아하는 건 사진 우측 하래 위치한 펀치 게임과 사격 그리고 펌프인데 비슷한 류의 게임을 잘 위치시켜 각자가 즐겨하는 게임들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탑게임즈 2층 그 외

 

 

위에 언급드린 게임기들 외에도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어서 커플들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저희는 평일 낮에 방문하였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충분히 원하는 게임을 즐기다 온 것 같습니다. 성인 분들이 방문하신다면 특히나 저격총으로 되어있는 사격 게임 해보세요! 신세계를 경험합니다.

 

내가탑게임즈 오락실 기타 시설

 

 

오락실에서 화폐 교환기는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시설이죠! 화폐 교환기에 현금을 투입하면 원하는 대로 동전 및 지폐 교환이 가능합니다. 현금 천 원 단위는 바로 500원으로 교환되고 만원 단위부터는 동전과 천 원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해당 건물 2층과도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건물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신다면 바로 2층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주 야당역에 위치한 내가탑게임즈 오락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락실 내부가 정말 넓고 큼직해서 어떤 게임부터 해야 할지 고민되기도 하고 일반 오락실보다 더 다양한 게임이 구비되어 있어서 새로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야당역을 갈 때마다 방문하고 싶고 앞서 설명드린 대로 데이트나 가족단위로 방문하셔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