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정역 맛집] 화정족발 야들야들하니 맛있고 모든 메뉴가 양이 엄청나네요!

Place/맛집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9. 23: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이번에 재난문자로 지진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었는데요. 다들 큰 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쭌슈리 커플이 데이트를 하며 먹은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희 커플은 술안주로 먹기 좋은 음식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 오늘도 술과 먹기 좋은 음식으로 가져왔습니다!

 

메뉴(가격)

 

족발은 중, 대 크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과 대는 앞발, 뒷발로 다르기 때문에 참고해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쟁반막국수와, 반반 족발, 매운 족발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인데요. 반반족발을 보지 못하고 족발만 시켰다가 저희 커플은 후회했었네요 ㅠㅠ 여러분들은 꼭 제일 맘에 드는 것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콩나물 국, 쌈채소, 부추무침, 무말랭이 등으로 정말 족발집의 정석인 듯한 구성을 보여줍니다! 부추도 상태가 좋고, 상추도 신선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무말랭이가 조금 아쉬웠는데요 ㅠㅠ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저희 커플 입맛에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족발과 같이 먹기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밑반찬들이 신선함이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족발 (중)

 

진짜 처음 딱 나왔을 때 너무 먹음직스럽고 바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 보였어요! 살코기와 지방 비율이 딱 좋아서 너무 맛있었고, 부추랑 양념장에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2명이서 족발만 시킨다면 엄청 배불리 먹을 만큼 양도 넉넉합니다. 하지만 저희 커플은 이것저것 시켰다가 다 먹지 못했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쟁반막국수 & 주먹밥

 

쟁반막국수와 주먹밥도 추가로 주문하여 먹었는데요. 쟁반 막국수는 가격이 있는 만큼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솔직히 3명 이상일 때만 시켜야 할 것 같은데요. 겨자향이 강하지도 않고 먹기 딱 정당한 양의 야채도 들어가 있어 맛있었습니다. 아쉽다면 소량의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주먹밥은 김폭탄으로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후기

 

화정역 근처에 있는 족발 가게를 처음 가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밑반찬들의 신선함이 기분 좋게 해 주고 족발의 맛이 두 번 기분 좋게 해주는 곳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손님이 정말 많기도 하더라고요! 근데 양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에 저희 커플은 대부분 남기게 되었는데요. 2인으로 먹기 좋은 사이즈가 있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 저희 커플은 맛있는 족발에 소주 한 잔 하고 돌아갔답니다! 화정역에서 족발집을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