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소사벌] 삼육칠하우스 삼겹살, 목살, 냉동삼겹 무한리필인데 고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최근에 슈리를 두고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맛집을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게 되어서 상당히 미안해지고 있는데요. 오늘도 역시나 가족들과 고기를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 밖에서 먹는 삼겹살을 상당히 싫어하시기도 하고 가격도 가격인데 무한리필집은 질이 안 좋다고 싫어하시는데요. 제가 좋은 곳을 발견해서 바로 다 같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SAM67HOUSE
삼육칠하우스라는 이름의 삼겹살 무한리필집입니다! 저희는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매장 안이 상당히 넓고 테이블의 수도 엄청 많아서 좋더라고요. 몇 번 방문해 본 바로는 금, 토, 일에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야 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넓으니까 마음껏 먹어도 눈치가 안 보여서 좋더라고요... ㅎㅎ
메뉴
삼육칠하우스는 무한리필집이다 보니 입장하고 자리에 앉으면 요금이 붙습니다. 성인 15,500원 초등학생 10,500원, 미취학 5,500원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도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추가 메뉴들은 주문을 해주어야 하고, 공깃밥 역시 따로 주문해줘야 합니다! 라면은 전에 먹었었는데 맛있습니다!
셀프바
셀프바입니다! 따로 처음에 반찬이나 소스를 챙겨주시지 않기 때문에 바로 가지러 나와야 하는데요. 각종 채소들과 김치,
쌈무 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호떡빵이나 순대 등도 준비되어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삼겹살과 목살은 반찬들 위에 준비되어 있고, 냉동 삼겹살은 반찬들과 같은 라인에 통에 담겨 있습니다!
고기 먹자!
입장해서 앉아 있으면 첫 한 번은 직원분께서 고기를 가져다주십니다. 삼겹살 두줄과 목살 한 덩어리를 주시는데요. 기본적으로 삼겹살은 초벌이 조금씩 되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진짜 여기는 삼겹살을 두껍게 준비해 주셔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리필해 먹는 고기들도 모두 두껍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김치 구우실 때 참기름 조금 가져오셔서 해야 좋습니다! 타더라고요. ㅠㅠ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