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맛집

[파주/금촌] 황제짬뽕 홍합 양이 정말 많아서 좋고 탕수육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23. 2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쭌슈리 커플이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에 나섰는데요. 평일이 좋은 점이 사람이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전에 배부터 채우기 위해 맛집을 알아보다 방문하게 된 음식점인데요. 슈리가 오랜만에 중식을 먹고싶다고해서 다녀와 보았답니다:) 금촌역에서 정말 가까워서 좋은 곳입니다.

 

황제짬뽕(메뉴 포함)

 

간판이 빨간색으로 황제짬뽕이라고 적혀있고 정말 눈에 잘띄어서 찾기가 쉬웠습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가 저희가 어렸을 때 보던 짜장면집의 분위기라 놀랐습니다. 짬뽕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고, 짜장면은 현금으로 계산하면 할인이 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벽면에는 다양한 다른 메뉴들도 붙어있으니 꼭 벽면으로도 봐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합짬뽕(곱빼기)

 

제일 먼저 고른 메뉴는 홍합짬뽕입니다! 저희 커플은 짬뽕을 좋아해서 바로 골라버렸는데요. 홍합짬뽕도 곱빼기가 가능하다고하셔서 곱빼기로 주문하였더니 엄청난 양의 홍합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국물이 깔끔해서 너무 좋았고, 옛날에 먹었던 짬뽕맛이 생각나는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더라고요.

 

미니 탕수육 & 제육덮밥

 

처음에 황제짬뽕 리뷰를 보다가 미니탕수육의 양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주문해서 받아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 양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찹쌀 탕수육이 아니라 일반 탕수육이라서 더 좋더라고요. 방금 튀겨주신것인지 뜨끈하고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육덮밥인데요.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밥이랑 먹으니 딱 좋더라고요. 그리고 고기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