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비전동] 바왕수산 회가 너무 싱싱하고 탱글탱글해서 맛있고, 매운탕 맛집입니다!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으로 포스팅을 하기 위해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가족들과 정말 몇 달 만에 외식을 하게 되어서 바로 회를 먹으러 가자고 강하게 어필을 해보았습니다. 부모님이 아시는 맛집이 있으시다고 거기로 가자고 하셔서 바로 다녀와 보았는데요. 정말 오래간만에 맛있는 곳을 찾은 거 같아서 바로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왕수산(메뉴 포함)
바로 바왕수산이라는 이름의 횟집입니다. 가게 입구가 생각보다 작은 느낌이라서 조금 당황했는데요. 그래도 물고기들이 있는 곳이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메뉴도 정말 다양하게 있고, 여러 가지 회를 맛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양한 세트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이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계절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 것들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밑반찬
회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준비해 주셨는데요. 다슬기를 삶은 것과 멍게, 김치전, 우동, 양파를 주셨는데요. 저희 가족이 연어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를 주문해서 양파를 주신 것 같습니다! 회가 나오기도 전에 술안주가 나와서 한 잔 하기 딱 좋더라고요. 다 맛있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전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먹다 보니 사장님께서 새우튀김과 가리비 찜을 주셨는데요. 새우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최고였습니다! 먹자마자 가족들이 따로 메뉴에도 있다고 주문하자고 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리비는 어머니가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제 것은 남지가 않았네요.... ㅠ 맛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나 봅니다!
광어 + 우럭 + 연어 세트 (고등어구이)
주문한 회가 딱 나왔을 때 색이 너무 이쁘고 군침이 엄청 돌더라고요! 연어가 적당히 탱글탱글해서 물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광어와 우럭도 진짜 신선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저희 가족 4명이서 먹기에 적당할 정도의 양이었어요. 회가 두툼에서 양이 많더라고요! 그리고 회가 나올 때 고등어구이도 같이 주셨는데요. 역시나 고등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매운탕 + 산낙지
가족들이 회를 먹을 때에는 매운탕을 필수로 같이 주문을 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시나 매운탕을 같이 주문했는데요. 매운탕이 뜨겁다 보니 사진을 잘 찍기가 어렵더라고요. 제 사진이 조금 아쉽지만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얼큰한 맛이 강하긴 하지만 계속 먹게 되는 얼큰함이라 땀을 엄청 흘리면서도 계속 먹고 있었네요. 그리고 술안주가 떨어져서 산낙지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역시 이곳은 모든 해산물이 싱싱한 게 너무 좋고!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