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축] 누룽통닭 지축역점, 고소한 누룽지와 통닭의 절묘한 만남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슈리가 방문했던 맛있는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퇴사한 지 약 6개월 만에 이전 직장 동료들과의 모임을 가졌던 장소 중 한 곳인데 무난하게 먹고 오자!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누구보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누룽통닭 지축역점
누룽통닭은 지축역 인근에 위치한 통닭집입니다. 통닭이라는 이름과 다르게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강하게 나며 젊은 사람들도 편하게 맥주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지축역에 새롭게 자리 잡는 식당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위생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누룽통닭 메뉴
누룽통닭은 튀긴 치킨이 아닌 구운 통닭으로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가장 기본으로는 누룽찐이 있고 콘치즈가 올라가거나 양념이 추가되어 있는 메뉴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닭발이나 어묵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었고 세트 메뉴도 있으니 많은 인원이 와서도 부족함 없이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문메뉴: 누룽 찐반콘반
저는 누룽 찐반콘반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중 사장님께서 작은 닭죽과 닭다리 과자를 준비해 주셨는데 저걸로 맥주 한 잔 다 마셔버렸습니다. 닭다리 과자는 사랑이죠♡! 찐반콘반은 오리지널과 누룽 콘치즈가 반반으로 나오는 메뉴인데 콘치즈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큰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쏟아져내리는 치즈에 시선을 빼앗겨버렸습니다. 치킨은 정말 부드러웠는데 닭가슴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이런 가슴살이면 저는 매일도 먹을 수 있겠다 싶었고 맛도 담백하고 고소해서 아이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양념은 따로 준비해 주셨는데 달달하니 다음에 방문할 때는 양념통닭으로 주문해 보려고요!
통닭이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아이들에게도 정말 좋았고 통닭을 주문하면 소금, 양념, 겨자 소스를 준비해 주시기에 찍어먹는 맛도 있었습니다:) 통닭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저희는 여자 2명이서 다 먹었는데 생각보다 엄청 배부르더라고요ㅋㅋㅋ 다들 아시다시피 제가 양이 좀 많아서..ㅎ0ㅎ 평균처럼 드시는 여성분들은 3명 기준 1 메뉴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