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맛집

[고양/지축] 호맥 호떡에 맥주는 처음인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지축역 앞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3. 3.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퇴사를 한 후에 한동안 보지 못했던 옛 직장 동료들과 연락이 닿아서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는데요. 제가 나가면서 새로 들어온 분도 함께 오겠다는 소식에 매우 기대가 되었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궁금하더라고요! 그렇게 다 같이 모여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기 위해 다녀왔던 맥주집을 소개드리기 위해 오늘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호맥

 

지나가다가 보이는 술집의 모습에 시선이 확 끌려서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바로 호맥이라는 가게입니다! 외관이 정말 이쁘고 맥주가 잘 들어갈 것만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내부는 더욱 이쁘더라고요. 안주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분위기에 취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런 곳이 너무 좋더라고요.

 

메뉴(안주)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이 정말 많아서 놀랐는데요. 그중에서도 호떡의 종류가 이렇게 많다는 것을 살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호떡은 꿀이 들어간 정통 호떡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다양하게 있다는 것을 알게 됐네요! 그리고 호떡만으로 심심하다면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뭔가 자극적인 음식도 필요하더라고요.

 

메뉴(음료)

 

호맥에는 맥주집답게 다양한 맥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생맥주의 종류도 많아서 너무 좋고 병맥으로도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을 못하는 저에게는 너무 힘든 날이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은데 힘들고.. 그래도 고르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논알코올 맥주도 있어요! 역시 맥주는 다양하게 있어야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핫버팔로 스틱 & 분모자 떡볶이 & 앙설탕호떡

 

호떡이 제가 알고 있던 크기가 아니라 정말 상당한 사이즈의 크기라서 놀랐습니다. 비주얼부터 너무 만족스러운데 식감이 페스츄리처럼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분모자 떡볶이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떡이 부드럽고, 소시지까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핫버팔로 스틱은 정석과 비슷한 느낌으로 매우 좋았는데 양념이 매콤달달해서 맥주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