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도/섬] 아리울 위도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갑오징어 철판구이!
안녕하세요! 쭌슈리는 똑똑박사입니다:) 오늘은 슈리빼고 다녀온 위도여행! 두번째 맛집을 소개드릴까합니다:)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정말 풍경하나 만큼은 최고라고 생각이 들었던 곳인데요! 오늘 보여드릴 맛집도 정말 풍경이 대박이랍니다~ 그럼 위도의 맛집 중 하나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리울
조금 늦은 점심으로 다녀온 아리울이라는 음식점인데요. 지나가면서 차안에서 봤었는데 음식점이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이쁜 외관에 조금 놀랐습니다! 그러고 검색해보니 아리울이라는 음식점이라고하니 많이 놀랐는데요. 건물 옆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건물 옆에 따로 길이하나 있길래 다가가보니 정말 엄청 이쁜 산책로가 있더라고요! 진짜 바다랑 푸릇푸릇한 잎사귀들이 함께있으니 너무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아리울을 방문하면 꼭 한번 들려야되는 필수입니다! 아 그리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낚시까지 즐길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메뉴
역시나 바닷가이다보니 메뉴로는 갑오징어 철판구이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특이하게 하수오 백숙과 한우 불고기, 생삼겹살, 주물럭, 순대국밥이 있더라고요! 계절마다 불가능한 메뉴들도 있기때문에 꼭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갑오징어 철판구이 대자로 주문했습니다!
반찬
주문을 완료하고난 후에 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더라고요. 위도 음식점들은 다들 인심이 넘치시는것 같습니다! 해물(?)부침개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쉽게도 소심한 성격때문에 한 번더 달라고 말하지 못했네요 ㅠㅠ 먹다보니 된장찌개도 가져다 주셨는데요. 된장찌개역시 건강한 맛으로 정말 좋더라고요:)
갑오징어 철판구이(대)
저희 가족이 이 메뉴를 선택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가게에 들어와서 앉아 메뉴를 고르고 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의 사장님과 친분있는 분들께서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진짜 처음 딱 가져다 주셨을 때 너무 맛있어 보여서 기분이 좋았는데 익혀서 펼쳐보니 갑오징어가 정말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소스는 맵지않아서 딱좋았고 밥도 같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