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타지 먼치킨 웹툰] 초보자용 나무 몽둥이 +99 강화에 성공한 백수의 인생역전

Web/웹툰

by NO.1 쭌슈리 2022. 11. 29. 23: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쭌슈리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방문자 수가 늘어나니 블로그 포스팅에 재미가 더해지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99강화나무몽둥이는 판타지 웹툰으로 네이버에서 연재 중입니다. 판타지 장르를 좋아해서 다양한 웹툰을 많이 봤는데 그중에서도 먼치킨 물이 저랑 가장 잘 맞더라고요! 그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작품 소개

 

 

99강화나무몽둥이는 네이버에서 매주 토요일 연재 중이며 토요일 웹툰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전체 평점 9. 80점을 받았으며 웹툰을 연재 중인 작가 홍실은 만능잡캐, 만렙돌파 등 다양한 판타지 웹툰을 연재하고 있고 언급드린 작품들도 독자들에게 9점 중후반에 좋은 평가를 받아 믿고 보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목: 99강화나무몽둥이

작가: 홍실 / 지페리

플랫폼: 네이버 웹툰

장르: 판타지, 먼치킨

연재 정보: 연재 중 / 36화 / 토요일 웹툰

 

줄거리

 

 

크로노 라이프라는 가상현실 게임에서 최약체인 주인공. 낮은 레벨과 무기로 인해 파티원을 구하지 못하며 게임을 접기 직전까지 갔을 때 초보자용 나무 몽둥이를 강화하기 시작합니다. 10강 이후의 성공 확률이 3%라는데 주인공은 무려 99강의 나무 몽둥이를 만드는 걸 성공합니다. 게임 개발 회사에서는 99강화나무몽둥이를 버그 아이템이라고 생각했으나 100% 운으로 성공한 아이템인 것이 밝혀지며 주인공의 파란만장한 인생 역전이 시작됩니다.

 

웹툰 스토리에는 리니지의 갑부 아저씨들이나 회사 내부 시스템을 악용하는 직원, 그 외 실화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소재가 를 활용했으며 그중에서도 돋보이는 부분은 단연 주인공의 또라이 기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절대 납득하지 못할 행보를 펼치며 독자들에게 웃음을 주거나 예상했지만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 반전 스토리도 재미에 한몫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후기

 

99강화나무몽둥이는 진지하고 방대한 세계관이 가득한 웹툰 시장에 안정을 주는 가벼움과 웃음, 더불어 매력적인 판타지 먼치킨 장르가 합쳐진 완벽한 웹툰이라고 생각되는 웹툰입니다. 주인공 캐릭터만으로도 독자들에게 웃음과 신선한 충격을 주지만 세부적인 스토리 전개도 감히 평가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감동과 재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가볍지만 흥미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판타지물은 후반으로 갈수록 세계관이 커지며 가벼운 마음으로 읽기 힘든 경향이 있는데 굳이 세계관을 이해하지 않아도 큰 영향이 없어서 생각 없이 읽으셔도 좋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